루나소프트, 편의성 강화 '루나톡' 서비스명 변경
루나소프트, 편의성 강화 '루나톡' 서비스명 변경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9.0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이커머스 전문 기업 (주)루나소프트(대표 박진영)가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통합 상담 솔루션인 루나플러스를 리뉴얼하고 서비스명을 '루나톡'으로 공식 변경한다고 밝혔다.

루나톡은 메신저 기반의 실시간 상담, 마케팅, 협업 관련 플랫폼으로 여러 채널을 한 번에 관리하여 업무간 연계성을 높일 수 있는 루나소프트의 독자적인 통합 관리 솔루션이다.

루나톡은 이번 리뉴얼 키워드로 '사용자 편의성'을 꼽았다. 지난 한 해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언택트 시대를 맞이하며 온라인상의 구매 비율이 높아짐에 따라 발생하는 고객 문의에 대해 쉽고 빠르게 대응하는 방법이 무엇인지를 지속적으로 모색해왔다.

루나톡은 실시간 상담내역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새로운 상담과 메시지가 발생하면 상담원에게 즉시 알림이 전송된다. 또한 방금 전에 문의한 모든 상담 내용 확인이 바로 가능하며 상담에 대한 메모를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고 미리 등록한 이미지와 텍스트로 응대 및 상담 중 사진 촬영도 가능하여 쉽고 빠르게 고객 문의에 대응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새로운 형태, 취향, 니즈를 분석해 더욱더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해 간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진영 루나소프트 대표는 “루나소프트는 쇼핑몰 사업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비즈니스를 전개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이커머스 시장에서 추구하는 가치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루나소프트의 현재 유료 서비스를 이용 중인 파트너사는 약 3,800여 개로 비즈메시지, 챗봇, 마케팅 서비스뿐 아니라 온라인 패션 플랫폼인 '쇼아'를 런칭해 회사 설립 5년간 매년 거래액 기준 65% 성장하며 관련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