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프리미어 데님 브랜드 ‘캔캔’ 국내 론칭
LA 프리미어 데님 브랜드 ‘캔캔’ 국내 론칭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9.01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A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 캔캔(KanCan)이 국내에 론칭했다.
 
로스엔젤레스에서 시작된 캔캔은 "wear it work it"의 슬로건을 가지고 비즈니스와 일상에서의 데님 데일리룩을 완성해 편안함과 고급스러움,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한다.
 
캔캔은 트랜드를 선도하는 패션포워드 디자인, 프리미엄 소재 사용등으로 매년 500여종 이상의 다양한 스타일을 출시하며 VICI, Buckle, Macy's등 미국 백화점과 프리미엄 편집숍에 입점하여 스트리트 패션 시장을 리딩해 나가고 있다.
 
캔캔은 2021 F/W를 시작으로 국내에 부츠컷, 플레어, 와이드, 스트레이트, 시가렛(스키니), 맘, 보이프렌드, 조거 등 데님으로 표현할 수 있는 8가지 핏을 중심으로 스커트, 오버롤, 아우터, 자켓 등의 아이템을 포함한 100여종의 스타일을 국내에 선보이며 캔캔만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데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데님의 핏과 스타일을 통해 각자의 개성과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누릴 수 있길 기대하고 있다.
 
캔캔코리아 이영주 지사장은 "오리지널러티와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하이앤드 진(jean), 캔캔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데일리룩의 활동성과 편안함, 트렌디함과 고급스러움,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