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씨메디텍, ‘KCR 2021’ 참가… BARCO 의료용 모니터 라인업 공개
㈜씨앤씨메디텍, ‘KCR 2021’ 참가… BARCO 의료용 모니터 라인업 공개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8.3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앤씨메디텍이 오는 9월 1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77회 대한 영상의학회 학술대회 ‘KCR 2021’에 참가한다. 이번 ‘KCR2021’에서 9월 국내 최초로 출시 예정인 병리학 전용 모니터 MDPC-8127도 공개할 예정이다.

㈜씨앤씨메디텍은 벨기에 바코(BARCO) 사의 헬스케어 부문 국내 유일 공인 총판사로서 의료용 모니터 판매 및 보증 서비스, 유지 보수, 모니터 화질 관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바코(BARCO) 사는 의료 영상 기술의 발전을 주도하며 최초의 유방 조영술, 퓨전 및 다중 모달리티 디스플레이를 비롯한 동급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의료 전문가들에게 지속해서 제공하고 있다.

BARCO 의료용 모니터는 판독, 원격진료, 수술실 등 여러 의료 상황에 맞춰 활용할 수 있는 판독용 모니터, 임상용 모니터, 수술용 모니터, 병리학용 모니터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씨앤씨메디텍의 최상호 대표는 “의료진의 정확한 진단과 병원 운영 효율성 증대를 위한 높은 수준의 의료용 모니터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의료진의 편의와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헬스케어 분야의 명실상부한 회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린다”라고 말했다.

‘KCR 2021’은 온 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강도높은 거리두기 방역을 강화해 3밀(밀접, 밀집, 밀폐) 제한 강화 등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KCR 공식 홈페이지 Virtual Congress에서 ㈜씨앤씨메디텍의 온라인 전용 부스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