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이엔에스,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한빛이엔에스,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 획득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8.2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진기 전문기업 ㈜한빛이엔에스(이하 ‘한빛집진기’)가 지난 18일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5일 전했다.

한빛집진기는 이번에 혁신성장유형으로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혁신성장유형은 기술혁신성과사업성장성을 중심으로 기업의 잠재적 성장 역량을 검증했다는 평가다.
 
‘미래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을 모토로 요식업과 산업현장의 대기오염 저감을 위해 집진기를 생산해온 한빛집진기는 대중소형 집진기를 제조, 공급함과 동시에 집진기 관리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집진기가 최적의 효율을 내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청소가 필수인데, 식당 운영에 바쁜 점주들이 직접 관리하기가 쉽지 않아 이를 대행해 주는 ‘필터관리 프로그램’을 시행, 업계 최대 규모의 가맹점을 두고 있다.
 
또한, 고온의 배기가스를 식혀주는 ‘열교환 냉각장치’의 특허획득으로 기술력을 입증했으며 복합악취 감소 효과가 검증된 전기집진기로 흡연시설의 연기제거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 바 있다.
 
유진현 대표는 “누구나 안심하고 숨 쉴 수 있는 사회를 위해 믿을 수 있는 집진설비 구축에 최선을 다했던 그동안의 노력이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벤처기업 인증에 만족하지 않고 신기술 개발은 물론 상품군을 더욱 확대하여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