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엑셀러레이터, 과학자 그룹 ‘진바이오셀’ 해외 진출 시동
팬텀엑셀러레이터, 과학자 그룹 ‘진바이오셀’ 해외 진출 시동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8.24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학자 그룹 진바이오셀 해외 진출

과학자 그룹 진바이오셀(대표 과학자 정태욱)의 전략 자문을 맡고 있는 전략 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대표 엑셀러레이터 김세훈)가 진바이오셀 제품의 1차 해외 시장 론칭을 위해 무역 업체, 무역 회사 및 해외 바이어들과 협상 중이라고 밝혔다.

팬텀엑셀러레이터는 진바이오셀 연구소에서 과학자들과 연대 연구 개발한 제품 중 진바이오셀 자체 연구 개발한 식물성 데일리 오메가3와 화학 이경구 이학박사와 공동 연구 개발한 엘리샤블룸 화장품 4종 및 멀티 트러블 연고를 해외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진바이오셀은 바이오&메디컬 분야의 연구를 전문적으로 하는 연구소 기업이다. 진바이오셀 연구소는 생명과학 정태욱 교수 사단을 축으로 과학자들과 연대하면서 과학자들의 풀을 넓혀가고 있다.

과학자 그룹 진바이오셀
과학자 그룹 진바이오셀

현재 진바이오셀 연구소는 양산부산대학교한방병원, 건강노화한의과학연구센터, 양산부산대학교한방병원한의약임상연구센터, 성균관대학교 생명과학과 분자세포당생물학 연구실 학과장 김철호 교수와 천연물의약품 연구개발을 협약 완료했고, 화학 이경구 이학박사와도 과학자 그룹 연대 협약을 체결했다.

과학자 그룹 진바이오셀 기업부설연구소는 다양한 병인 기전을 밝히기 위해 분자적, 세포적 연구 및 동물실험을 통한 규명을 전문적으로 한다. 또한 이를 연대하는 과학자들과 그룹을 만들어 인간의 질병 극복을 위해 연구하고 있다.

연구소 측에 따르면 병인 작용점을 활용한 세포와 물질이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연구해 인류에 도움이 되는 물질들을 찾아내고 이를 연대한 과학자들이 각 전공에 맞게 이 물질들을 접목하여 성과를 만들어 낸다.

진바이오셀 전략 자문을 맡고 있는 전략 그룹 팬텀엑셀러레이터 김세훈 대표 엑셀러레이터는 “국내의 우수한 과학자들이 연구 개발에서만 끝나는 게 아니라, 연구 개발한 결과물들이 제품화되어 진바이오셀을 통해 국내 과학자들의 연구 개발 결과물들을 전 세계인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