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두언의 아름다운 콘서트
정두언의 아름다운 콘서트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9.10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두언의 아름다운 콘서트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10일 뜻깊은 행사가 열렸다.

한나라당 정두언 의원이 마련한 '정두언의 제3회 심장병 어린이 돕기 뮤직비디오 시사회'가 열린 것.

'노래하는 국회의원', '딴따라 국회의원' 등 주위의 걱정들이 많은 가운데 3번째 음반과, 1편의 뮤직비디오로 공인가수로 인정받는 자리가 됐다.

"자유분방함, 그러면서도 할 일은 하는 ... 이게 내가 원하는 삶의 방식이다"라고 말하는 정두언 의원의 3집 '당신은 아름다워요(감독-우광훈 / 가수-정두언)' 뮤직비디오 시사회에서 정 의원은 "무겁고 딱딱한 정치인의 이미지 보다는 재미있고 더 다가갈수있는 정치인이 되고 싶다. 이런 문화예술 행사에 도움을 준 많은 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뜻을 전했다.

개그맨 유상무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마련된 수익금은 아동 자선재단인 `세이브더칠드런'에 전액 기증돼 심장병 어린이 돕기에 쓰이게 된다.

이번 행사에는 뮤직 비디오 주인공 아역배우 진지희와 가수 최백호, 서유석,남성그룹 클릭비의 김상혁, 보나, 황영조 감독, 장윤창 감독 및 아나운서 김병찬, 한나라당 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힘들지만 아름다운 사람들에게 바치는 '당신은 아름다워요'의 스토리는 현재 디지털브로스 필름에서 35mm 장편 영화로 기획중이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