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이용자 중심 UI 강화 등 한국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이용자 중심 UI 강화 등 한국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8.1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올 초 도입된 포라이프의 새로운 로고 및 슬로건을 홍보하고, '면역 전문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이용자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메뉴 구성을 단순화한 것이 특징이다. 빠르고 직관적으로 회사를 파악할 수 있도록 △회사소식 △보도자료 △자료실 등 방문자들이 주로 찾는 정보를 메인 화면에 배치했다. 또한 포라이프 공식 SNS 계정으로 연동되는 각 아이콘을 홈페이지 상단에 고정하여 회사 관련 콘텐츠를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회원가입 △제품정보 △제품구매 등 자사 회원의 사업에 필요한 서비스는 미국 본사 홈페이지로 연동하여 콘텐츠를 이원화했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관계자는 "포라이프가 추구하는 가치와 전문성을 자사 회원 및 일반 대중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을 홈페이지 개편의 목표로 삼고 PC와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화면 구성을 선보였다"라며 "이번 개편을 시작으로 포라이프는 20년 이상의 노하우를 갖춘 '면역 전문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