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펨, 다섯번째 유저 컨퍼런스 진행..광학 설계 공모전 대상작도 함께 공개
싸이펨, 다섯번째 유저 컨퍼런스 진행..광학 설계 공모전 대상작도 함께 공개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8.09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용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 싸이펨이  “Smart Everything 시대에 꼭 필요한 Optics & Photonics” 라는 소주제를 기반으로 오는 2021년 9월 10일 금요일, 제 5회 유저 컨퍼런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작년 싸이펨의 유저 컨퍼런스는 온 오프라인이 통합된 형태로 기존과는 조금 다르게 기획되었는데, 올해는 더 완벽도를 높여 오롯이 온라인에서 유저들을 만날 계획이다.

싸이펨의 다섯번째 유저 컨퍼런스는 Youtube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국내 유저들에게 생중계된다. 이날 국내 대학생을 대상으로 기획한 LightTools, CODE V를 활용한 광학 설계 공모전의 대상작도 함께 공개된다.

컨퍼런스와 더불어 싸이펨에서 기획한 광학 설계 공모전은 앞으로의 국내 광기술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나갈 대학생들의 사기를 북돋아 국내 광학 설계 기술 발전에 기여하고자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 올해 싸이펨의 광학 설계 공모전에는 총 12팀의 학교에서 20명이 넘는 학생들이 참여했다. 심사는 오는 8월 18일 수요일까지 블라인드로 진행되며, 싸이펨 공식 컨퍼런스 플랫폼에서 실명 인증 후 심사에 참여할 수 있다.

유용한 정보가 포함된 산업별 유저들의 발표와 플랫폼에서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는Synopsys의 최신 기술과 사용 팁, 더불어 싸이펨 기술 엔지니어가 소개하는 제품별 신 기능이 공개되며 싸이펨에서는 올해 전년도의 컨퍼런스 내용보다 컨텐츠를 두배 이상 풍성하게 준비하여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유저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행사를 기획한 싸이펨 마케팅 측은 온라인 컨퍼런스의 장점을 강조하며 “고객을 직접 만나지 못하는 것은 아쉽지만, 고객이 현 시점 사용중인 제품이나 관심있는 내용의 발표 일정을 미리 참고하여 선택적으로 발표 세션에 참여할 수 있어 효율이 높고, 시대의 흐름에 따라 바쁜 일정중에 그리고 멀리서도 쉽게 참여가 가능한 점에서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호응을 얻어낼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컨퍼런스 중간 중간에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한해 경품 추첨이 진행되어 다소 집중도가 떨어질 수 있는 온라인 행사에 흥미를 더할 것으로 보여지며 올해 제 5회 싸이펨 온라인 컨퍼런스의 다채로운 주제는 컨퍼런스의 격을 한껏 높여줄 예정이다.


매년 싸이펨에서 주최하는 광학 설계 분석 소프트웨어 기반의 유저 컨퍼런스는 광학 시장과 산업계는 물론이고 학계와 연구진에도 의미 있는 자리로 굳혀지고 있다. 컨퍼런스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싸이펨 공식 컨퍼런스 플랫폼에 접속해서 살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