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호 뷰스컴퍼니 대표, 'K-뷰티 인사이트 콘서트' 연사로 선정
박진호 뷰스컴퍼니 대표, 'K-뷰티 인사이트 콘서트' 연사로 선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8.06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월 개최되는 '대한민국 뷰티박람회(K-Beauty Expo, 이하 케이뷰티 엑스포)'의 부대행사인 '케이뷰티 인사이트 콘서트(K-Beauty Insight Concert)'의 연사 중 한 명으로 뷰스컴퍼니의 박진호 대표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뷰스컴퍼니는 뷰티전문 디지털 마케팅 1세대 기업이자 1500여개 뷰티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시장의 분석자료 및 인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다. 뷰티마케팅 분야에 업계 1위 사업자이다.

박대표는 클럽하우스에서 "브랜드를 만나다"라는 세션을 운영중이며 뷰티업계의 트렌드 지표를 만들고 전파하는 역할 또 한 수행중으로 업계종사자 1000명정도가 박대표와 함께하고있다.

올해 13회차를 맞이하는 케이뷰티 엑스포는 국내 개최되는 대규모 뷰티박람회다. 다양한 B2B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기업의 국내 및 해외 판로 개척을 돕고 있으며, 전시장 내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운영함으로써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제품 홍보 및 판매를 적극 지원한다.

인사이트 콘서트는 뷰티 전문 컨퍼런스로, 케이뷰티 엑스포의 부대행사로 열린다. 총 30여개의 세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앞두고 국내외 뷰티 전문가들로부터 뷰티산업의 솔루션을 들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LG 생활건강, 코스맥스, 콜마등 유수의 기업들 전문가 30여명이 연사로 참여할 예정인 가운데, 뷰스컴퍼니의 박진호 대표 역시 연사로 확정됐다.

뷰스컴퍼니에 따르면 박 대표는 컨퍼런스에서 요즘 뷰티 트렌드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특히 K-뷰티가 급속도로 성장을 했음에도 지속성이 떨어지는 문제점을 짚고 그 돌파구를 찾기 위한 방향 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