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프렌즈, 서울 4대 미래성장 선도기업 '패션부문' 선정
㈜코리안프렌즈, 서울 4대 미래성장 선도기업 '패션부문' 선정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8.0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코리안프렌즈가 국내 봉제공장 및 K-패션산업의 글로벌화를 위한 '+82 SEASON'이라는 해외 수출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서울 4대 미래성장 선도기업 '패션부문'에 선정되었다고 5일 전했다.

'서울 4대 미래성장산업 유망 선도기업'이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에서 추진하는 사업으로 디지털문화콘텐츠와 바이오·의료, 패션·기능성섬유와 지능형ICT 등 4대 미래성장산업에서 잠재력이 높은 기업을 선정 및 지원한다.

코리안프렌즈는 지사를 마련하여 글로벌 수출을 위한 해외 온라인 플랫폼 '+82GLOBAL'을 런칭했다. '+82 SEASON'은 사업분야에 따른 자사직영의 여러 브랜드로 세분화된 100%국내 제조·제작이 가능한 스마트형 봉제공장이다. +82FACTORY에서 생산된 의류 제품을 브랜드화한 '+82GALLERY'를 필두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을 위해 중국과 일본, 미국과 인도네시아 그리고 베트남과 사우디아라비에 등에 런칭됐다.

+82GALLERY는 8월 8일부터 시작되는 80년 전통 북미 최고 홈리빙 라이프 스타일 박람회 'Newyork NYnow'와 북미 최대 소비재 전시회 'Lasvegas SOURCE DIRECT' 등 하이앤드 오프라인 박람회에 입점되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K-패션의 세계화를 위해 자체 브랜드 수출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을 하고자 하는 바이어 매칭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여 타 브랜드들의 해외 진출을 위한 PB브랜드들의 위탁판매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의류 봉제공장 뿐만 아니라 자체제작한 의류를 직접 커스텀 가능한 DTX 프린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82DESIGN, 생산한 제품의 컨텐츠 제작 서비스 +82STUDIO 등 의류 생산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자체 직영으로 진행하여 자사 브랜드의 경쟁력과 다양한 고객군에 맞춤형 서비스를 위한 토탈 플랫폼을 완성하고 있다.

한편, '(주)코리안프렌즈’는 지난 1월 K-코스메틱 해외수출 성과를 바탕으로 '2020년 백만불수출의 탑'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코리안프렌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