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지지 ‘공명포럼', 중국 및 호주등 해외본부 출범식 개최
이재명 지지 ‘공명포럼', 중국 및 호주등 해외본부 출범식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7.19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지지모임인 공명포럼 해외본부 (해외본부장 하보이) 중국 산동성 지역과 오세아니아 호주지역이 지난 17일 온/오프라인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출범식은 중국 산동성 지역과 오세아니아 호주 지역이 온/오프라인으로 공동주관으로 진행했으며, 중국 산동성 지역 유제갑 대표와 산동성에 포함된 칭다오 이한희 대표, 옌타이 이백선 대표, 웨이하이 김태양 대표, 오세아니아 지역 박은덕 대표 외에 각 해외지역 대표, 임원 뿐 아니라 공명포럼 상임대표인 임종성 국회의원과 안민석 국회의원 그리고 국내외 공명포럼 회원 등 120 여명이 모여 출범식을 진행했다.
 
공명포럼 해외본부 산동성 지역 유제갑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6월 22일 한국에서 출범식이 열렸으며, 해외지역 첫 출범식을 중국 산동성 지역과 오세아니아 지역이 함께 연대하여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며,  “한국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공정한 세상을 이루기 위해 뜻을 함께 하고 있다. 향후 더 많은 사람들의 동참과 지지를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오세아니아 지역 박은덕 대표는 “ 호주와 오세아니아 지역에서, 세계 각지와 조국에서 활동하는 공명포럼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촛불정부의 기치를 이어가고자 한다. 조국을 위한 사랑과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활동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공명포럼 상임대표 임종성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해외 각 지에서 공정한 세상, 공명정대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애써 주고 계시는 회원님들께 감사하다. 여러분의 활동이 우리가 바라는 세상을 만드는 든든한 밑거름이 되어줄 것이며,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 여러분의 활동을열심히 지원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라는 뜻을 전했다.
 
한편 공명포럼 해외본부는  앞으로 재외국민 선거권 홍보 등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