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천혜의 자연환경, 도시속의 녹색빌리지 용인화성파크드림 프라브
[분양]천혜의 자연환경, 도시속의 녹색빌리지 용인화성파크드림 프라브
  • 안민재 기자
  • 승인 2010.02.1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공급된 주택과의 차별성에 입주자들의 주거 만족도 매우 높아
전월세물량 동나.. 지역 소문 확산되면서 수요 대비 물량 부족 현상 벌어져
미입주 회사 보유분 한정세대 특별분양!!
담보대출이자 4년 지원, 발코니확장무상, 이사비용 지원 등


화성(대표이사 이홍중)은 최근 보라지구 8블럭 화성파크드림의 입주를 성황리에 진행하였다. 최근 기존 주택 시장의 침체와 계절적인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화성파크드림프라브는 입주기간 동안 90%의 높은 입주율을 나타내어 상품의 가치를 다시 한번 확인하였다.

이는 분양가상한제를 적용되어 가격경쟁력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발코니확장무상제공, 취등록세 감면 등 주택구입 비용 부담이 감소한 요인 등이 입주율을 높이는데 기인하고 있다.

용인 화성파크드림은 기존 연립주택과는 확연히 다른 상품의 차별성을가지고 있다. 먼저 단지 규모면에서 큰차이를 보이며 주차장의 전면지하화를 통한 조경비율 극대화, 아파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세대 엘리베이터가 운행되고 골프연습장 등 주민 커뮤니티시설을 특화하였으며 특히 교보문고와 연계하여 입주자 전원에게 5년간 전자도서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하여 자녀를 둔 입주자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프라브는 입지적 가치 또한 매우 우수하다. 보라지구 8단지에 위치한 프라브는 수도권 특히 경부축 주거지역에서도 보기힘든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가지고 있다. 수도권 최대 호수인 기흥호수공원이 2013년 공원 조성사업이 완료될 예정이며 단지를 녹지가 감싸고 있다. 교통환경 또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청명IC 진입이 매우 뛰어나 양재동 및 수서동까지 20~30분이면 도달 할 수 있으며 2013년 헌릉~삼성로간 도로 개통시 강남으로 직통 할 수 있고 2011년 개통 예정인 분당연장선 상갈역이 인접하여 성동구 왕십리까지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동동탄 신도시가 택지지구 남측에 위치하여 향후 동동탄 신도시의 KTX, 경전철, 제 2외곽순환도로 등의 교통인프라를 공유 할 수있게 되어 입주자들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 및 유입이 이어지고 있다.

회사에서는 개인사정에 의한 미입주세대 및 회사보유분을 특별 분양하고 있다.

담보대출이자4년 지원(분양금액의 50% 기준), 발코니확장무상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담보대출이자 4년 지원의 경우 해당이자금액을 잔금에서 공제가 가능하여 취등록세의 과표금액이 감소하여 절세효과 또한 누릴 수 있다. 취등록세는 75%감면 혜택이 주어지며 계약금은 천만원이며 동호수 지정 계약 후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데일리경제부동산센터] 분양문의 : (031) 274-31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