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태스크, 디지털 비대면 시간제 사무대행 아르바이트 매칭 서비스 오픈
이지태스크, 디지털 비대면 시간제 사무대행 아르바이트 매칭 서비스 오픈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7.0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이지태스크가 비대면 사무대행 아르바이트 매칭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지태스크는 시간에 쫓기거나 급하고 바쁠 때 시간제로 사무대행을 의뢰할 수 있는 사이트다. 기업이 원하는 서비스를 신청하면 해당 분야 실무담당 서포터를 매칭하여 사무업무 대행을 한다. 업무의뢰인은 비대면으로 실시간 업무가 진행되는 과정을 화상으로 확인하며 서포터와 즉각적인 소통을 할 수 있다.  
 
재택 아르바이트 구인이 필요한 기업, 사무작업이 필요한 개인 등  이용이 가능하다. 메타버스 캐릭터 세팅, 웹 포스터, 유튜브 썸네일, 상세페이지, 카드뉴스, 블로그 디자인 등 온라인 홍보콘텐츠 제작업무 부터 SNS관리, 데이터 입력 정리 및 논문 오탈자 검수, 시장조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업무의뢰와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다.  

업체측은 “나만의 직원이 필요하다면 이지태스크를 이용해 직원을 고용한 것처럼 업무효율을 높여보기 바란다”는 입장을 전했다.

이지태스크는 아르바이트를 하고자 하는 취업준비생, 경력단절여성 등 개인들의 고용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올해 6월 기준 총 760명의 사무대행 아르바이트 서포터를 구축하고 330건의 단기고용을 발생시키는 성과를 도출했다는 설명이다.
 
7월부터 전면 도입되는 주52시간제에 기업부담이 증가되는 가운데 이지태스크 시간제 사무대행 아웃소싱 서비스는 내년까지 AI 매칭 기능을 도입하여 고도화된 일자리 매칭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전혜진 대표는 “기업에게는 협업관계의 서포터를 연결해 사업의 안정화를 돕고, 서포터에게는 업무경험 증대와 역량강화를 통해 고용기회를 줌으로써 상호성장의 공진화 일자리 생태계를 만드는 것이 이지태스크 목표”라고 밝혔다. 

 

Tag
#ㄷ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