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빈즈, 북촌손만두 MOU 체결
엘빈즈, 북촌손만두 MOU 체결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7.0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비가 쏙쏙 어린이 굴림만두’ 출시

영유아 식품 브랜드 엘빈즈와 수제 만두의 명가 북촌손만두가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 체결 및 상호 협력하여 엘빈즈 갈비가 쏙쏙 어린이 굴림만두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갈비가 쏙쏙 어린이 굴림만두는 엘빈즈의 영유아 식품 전문 역량과 3대째 이어져 오는 북촌손만두 특허 제조 기술의 결합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밀가루피가 없고, 국내산 돼지고기와 국내산 생야채를 넣은 소에 국내산 배즙으로 간을 맞추어 신선한 재료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유아 1~2세 나트륨 충분 섭취량보다 47% 낮게 설계하여 자극적이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와 관련해 엘빈즈 공식몰에서는 어린이 굴림만두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어린이 굴림만두 할인 행사와 함께 굴림만두 트레이를 리사이클링 가능한 새싹무순 씨앗도 증정한다. 또한 온가족 야식 세트로 엘빈즈 인기 냉동 제품을 세트로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관계자는 “전국 200여개점에서 수년간 사랑받아 온 북촌손만두의 시그니처 메뉴인 굴림만두에 엘빈즈 영유아 식품 노하우를 더해 탄생한 엘빈즈 갈비가 쏙쏙 어린이 굴림만두로 아이에게 특별한 간식을 제공하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갈비가 쏙쏙 어린이 굴림만두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엘빈즈 공식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