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없던 부의 공식, ‘프리리치 7단계’... 부자들의 멘토가 말하는 부의 법칙. 심길후 회장 신간
세상에 없던 부의 공식, ‘프리리치 7단계’... 부자들의 멘토가 말하는 부의 법칙. 심길후 회장 신간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7.0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한 인생, 부자가 되기를 거부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 방법을 몰라 답답해 하는 모습이 아직도 여전히 참 많은 것처럼 보인다. ‘성공을 위한 시도와 도전을 하고 싶으나 시간도, 자본도, 배경도, 기술도 없다, 내 상품이 없다, 상품이 있어도 팔 방법이 없다’라는 생각과 고민을 하고 있던 분들에게 정말로 도움이 되는 도서가 출판됐다. 바로 한국비즈니스협회 심길후 회장의 신간도서 ‘돈과 시간의 자유를 위한 프리리치(Free Rich)’다.
 
저자는 대한민국 대표 비즈니스 멘토로 활동을 하며, 지난 17년간 수많은 업계 선두주자들을 배출해냈다. 이런 과정 속에서 저자는 특출난 자본, 인맥, 방향이 없어도 돈과 시간의 자유, 경제적 자유에 다다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부의 공식, 프리리치 7단계를 완성하여 이 책에 담아냈다. 
 
저자에게 도움을 받고 지금은 경제적 자유를 누리게 된 많은 사람들 역시 처음에는 우리 주변에 있는 보통의 평범한 사람들이었고, 이들의 성공을 계속된 성공을 만들어냄으로써 저자는 이 7단계 공식을 확신하게 됐다.
 
부의 추월차선을 타고 경제적 성공, 경제적 자유를 얻고 싶었으나 지금까지 제대로 된 방법을 몰라 답답했던 분들이라면 심길후 회장의 신간 ‘프리리치’를 통해 정말로 제대된 도움을 받아보기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