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걸스, "인천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 전하겠다" 인천교육청 홍보대사 위촉
파스텔걸스, "인천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 전하겠다" 인천교육청 홍보대사 위촉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06.2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 인천시교육청 홍보대사 위촉식 후 도성훈 교육감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 = 인천시교육청)
사진설명 : 인천시교육청 홍보대사 위촉식 후 도성훈 교육감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 = 인천시교육청)

 '파스텔걸스'가 지난 24일 인천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으로부터 학생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에 파스텔걸스가 인천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해 선한 영향력을 미치겠다고 다짐했다.  

파스텔걸스는 김수민(인천비즈니스고), 강희빈(한국주얼리고), 정소이(영화국제관광고), 한다운(인천서창중), 김도현(국립전통예술중), 김보빈(제물포여중) 등 6명으로 구성됐다.

파스텔걸스는 미스트롯2에서 팀미션 '손님온다'로 올하트를 받고 유튜브 조회수 720만뷰를 기록하는 등 빠르게 인지도가 상승 중에 있다.

특히, 청학동 김봉곤훈장의 막내 딸이며 '미스트롯2 미(美)에 오른 김다현양과 국악자매로 활동했던 친언니 '김도현'양이 파스텔걸스 메인보컬로 활동하고 있다.

도성훈 인천시교육감은 "인천시교육청 학생홍보대사로서 자부심을 가지고 우리 인천 학생들의 다양한 재능과 인천시교육청을 알리는데 기여해 달라"면서 “앞으로 모범적이고 멋진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파스텔걸스 리더 김수민양은 "인천에 살고 있는 저희들이 인천시 교육청 학생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너무나 설레고 자랑스럽다. 앞으로 학생홍보대사로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파스텔걸스만의 긍정에너지로 인천의 학생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다양한 공익 캠페인 활동으로 인천교육을 열심히 홍보하도록 하겠다"라고 화답했다.

인천시교육청은 이번 학생홍보대사로 임명된 파스텔걸스가 멤버들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지난번 코로나로 힘들게 버텨가고 있는 소상공인과 중년 어른들을 위한 라이브투데이TV 홍보대사 활동에 이어 이번에는 같은 또래인 학생들에게 파스텔걸스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용기와 힘을 심어 줄 학생홍보대사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파스텔걸스는 오는 7월 중에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식 발표하고 정식 음악방송 데뷔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