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빙스, 두바이 최고 가전 매장 타볼라샵 쇼윈도에 원액기 전시
쿠빙스, 두바이 최고 가전 매장 타볼라샵 쇼윈도에 원액기 전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6.2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두바이의 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두바이몰, 에미레이츠몰, 미르디프몰 등의 타볼라샵(Tavola Shop) 쇼윈도에 전시되며, 시장 확대를 위한 적극적인 행보에 나섰다. 

쿠빙스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유명 백화점의 타볼라샵 매장 쇼윈도에 EVO820 프리미엄 원액기를 전시하며, ‘A Color A Day’라는 슬로건으로 여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타볼라샵은 GCC 6개 국가(UAE, 사우디 아라비아, 쿠웨이트, 오만, 카타르, 바레인)에서 글로벌 가전 제품을 온·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프리미업 가전샵이다. 

쿠빙스가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EVO820 원액기는 82mm의 넓은 투입구가 장착돼 재료를 자르지 않고도 통째로 착즙할 수 있는 제품이다. 넓은 투입구로 재료를 간편하게 투입할 수 있어 재료 손질 시간과 착즙 시간을 대폭 줄였다. 

쿠빙스는 유럽 시장과 전 세계에서 제품의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영국 매거진 ‘BBC Good Food’에서 ‘2021 베스트 주서’로 선정됐으며, 영국 인테리어 전문 잡지 ‘Ideal Home’에서는 별 5개로 최고 점수를 받았다. 

또한, 글로벌 미디어 ‘와이어드(WIRED)’에서는 ‘Recommends’ 라벨을 부여하며, 쿠빙스의 ‘저속압착 착즙방식’으로 만드는 프리미엄 착즙 주스를 높게 평가했다.

한편, 쿠빙스는 국내에서는 88mm 투입구와 24시간 연속 사용 가능한 모터가 장착된 업소용 원액기 CS600을 판매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