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당근마켓, 야놀자, 왓챠와 함께하는 스타트업 컨퍼런스 ‘NextRise 2021, Seoul’ 열어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당근마켓, 야놀자, 왓챠와 함께하는 스타트업 컨퍼런스 ‘NextRise 2021, Seoul’ 열어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6.2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황윤경)는 NextRise 2021 국내 최대 규모 스타트업 페어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혁신 기업 당근마켓, 야놀자, 왓챠를 초청하여 ‘대한민국이 열광하는 스타트업 컨퍼런스’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당근마켓 최정윤 마케팅 총괄과 야놀자 신성철 사업개발실장, 왓챠 원지현 COO(공동창업자)가 각 사의 성장스토리를 비롯하여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전략 등을 공유하고, 기업별 강연 이후에는 모더레이터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강정은 팀장과 함께 “대한민국 대표 스타트업 성장의 비밀을 공개합니다” 라는 주제로 다양한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패널 토크가 진행 된다. 

본 세션은  28일 ~ 29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스타트업 페어 「NextRise 2021, Seoul」의 일환으로, 6월 29일 오전 11시 30분 부터 Coex Hall A, Rise Stage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는 컨퍼런스 외에도 양일간 운영되는 ‘NextRise’ 행사 내 독립부스를 운영하며, 대표 육성기업이 함께 참여하여 제품을 전시한다.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은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사업 관련 문의, 참여 스타트업의 제품 체험 등이 가능하며 방문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참관을 희망하는 관람객은 NextRise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며, 행사 당일 웹 또는 모바일 앱에서 문진표를 작성하고 생성되는  QR코드 인식 후 행사장에 입장할 수 있다. 컨퍼런스에 대한 사전질문이 있을 경우 이벤터스 내 전용 접수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김유정 매니저는 “최근 국내에서 열광하는 스타트업과 인사이트 공유 및 논의할 수 있는 자리를 통해 차기 국내 대표 스타트업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창업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