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크림'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 수상
'박찬호크림'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 수상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6.2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 소독제, 열화상 카메라 등 방역제품 개발 및 적극적인 기부 활동을 한 ㈜파워풀엑스의 박인철 대표이사가 코로나19 극복 공로 '2021년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을 수상했다.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은 국가 경제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중소기업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박인철 대표는 손 소독제, 열화상 카메라 등 방역제품 개발 및 적극적인 기부 활동을 한 ㈜파워풀엑스의 박인철 대표이사가 '2021년 중소기업 유공자 포상'을 수상했다.

박찬호 크림으로 알려진 파워풀엑스는 2014년 설립 이후 스포츠 크림, 스포츠 테이프 등 스포츠 뷰티와 헬스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며 국내에서 불모지에 가까웠던 스포츠 크림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기업이다.


 
박인철 대표는 코로나19가 발발한 2020년 2월, 국내 손 소독제 등 방역제품 공급 부족으로 품귀 현상이 발생하자 자사 '쏙 손 소독제', '파워풀 마스크'의 파격적인 할인 판매와 전국민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여 방역제품 공급 안정화에 기여했다.
 
이후 박 대표는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쏙 에어샤워 소독제', '엔젤 마스크', 열화상 카메라 '코비체크' 등 다양한 방역제품을 개발하여 내수 공급에 힘썼고, 해외 각국의 러브콜을 받으며 창사 이래 최대의 수출 실적을 달성하여 제57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는 "기업인에게 매우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기업인의 사명을 잊지 않고 국가 및 지역 경제발전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뷰티 브랜드'라는 비전을 갖고 있는 파워풀엑스는 박찬호 크림으로 알려진 '리커버리 크림'과 프리컷 스포츠 테이프 '메디핑', 간편하게 마시는 단백질 드링크 '프쌤' 등 소비자 니즈를 앞서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