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GS리테일과 손잡고 도보 배달 서비스 개시
마왕족발, GS리테일과 손잡고 도보 배달 서비스 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6.22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베큐 족발 프랜차이즈 마왕족발이 GS리테일과 서비스 제휴를 맺고 도보 배달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마왕족발은 GS리테일에서 제공하는 일반인 도보 배달자 서비스인 ‘우친-배달하기’를 통해 근거리 배달에 나선다. 마왕족발은 현재 직영점과 가맹점 총 30여 개의 매장에서 서비스를 도입, 운영 중에 있다.
 
마왕족발 각 매장에서 음식 조리가 완료되면 ‘우친-배달하기’ 콜을 부르고, 해당 콜을 잡은 도보 배달자들이 주문한 고객에게 상품을 배달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마왕족발은 GS리테일 ‘우친-배달하기’ 도입을 통해 피크시간의 배달 몰림 현상의 해소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우친-배달하기’ 서비스가 근거리 배달에 최적화되어 있어 가까운 곳을 ‘우친-배달하기’로 이용하고 원거리 배달은 오토바이 배달을 병행하여 운영 효율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왕족발 관계자는 “전국 7만 5,000명의 도보 배달자풀을 보유한 GS리테일 ‘우친-배달하기’ 이용을 통해 피크타임때에 음식을 빨리 받길 원하는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일반 오토바이 배달 못지 않은 배달완료 시간과 낮은 운영 비용 등의 장점을 통해 가맹점의 배달 효율 증대와 추가적인 운영비용 절감을 기대한다며 추후 서비스 전국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