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에르 바르뎀으로 완벽 변신한 배우 권오중, 바른치킨 ‘맛으로 바르뎀’ 영상 화제
하비에르 바르뎀으로 완벽 변신한 배우 권오중, 바른치킨 ‘맛으로 바르뎀’ 영상 화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6.09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비에르 바르뎀으로 완벽 변신한 배우 권오중이 등장하는 바른치킨 ‘맛으로 바르뎀’ 영상이 화제다.

바른치킨 ‘맛으로 바르뎀(Masro Bardem)’은 영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의 패러디이다. 장항준 감독이 연출 및 출연하고 배우 권오중이 하비에르 바르뎀역의 오중바르뎀으로 분해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여자바르뎀역으로는 개그맨 박소라가 출연했다.

영상은 3분 13초 길이의 풀버전과 스릴러 영화 예고편 컨셉의 30초 영상으로 구성됐다. 텍사스 오일 스테이션에서 전화를 받은 오중바르뎀이 차를 몰고 한 트레일러 앞에 도착. 여자바르뎀과 함께 바른치킨의 다양한 장점을 유쾌하고 재미있게 표현해낸다. 영상 말미에는 장항준 감독 역시 하비에르 바르뎀 머리모양을 하고 세 명의 바르뎀이 춤을 추는 깜짝 반전까지 숨어있다는 것.

특히 30초 영상은 “함부로 그와 마주치지 말 것, 세상에 없는 잔혹한 침샘 스릴러의 탄생”이라는 카피와 함께 더욱 긴장감 넘치는 구성으로 현재 14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낳고 있다.

바른치킨 관계자는 “’맛으로 바르뎀’은 패러디를 통해 보는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싱크로율 높은 배우 권오중을 섭외해 집중도를 높였다. 또한 직접적인 광고보다 우회적으로 브랜드를 노출하고 강점을 유쾌하게 풀어냄으로써 보는 고객들로 하여금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감정을 갖게 하는 것에 주력했다”고 밝혔다.

한편, 바른치킨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2021년 6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 분석 결과 브랜드순위 9위에 오르며 준수한 성적을 유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