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프랜차이즈 나는 자연닭이다, 경기도 남양주시 신애원 장애인복지시설에 치킨 기부
치킨프랜차이즈 나는 자연닭이다, 경기도 남양주시 신애원 장애인복지시설에 치킨 기부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6.0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별에프앤비 나는 자연닭이다 제공
사진=별에프앤비 나는 자연닭이다 제공

 

 
치킨프랜차이즈인 ‘나는 자연닭이다 진접점’에서 경기도북부 희망케어센터를 통해 남양주시 장애인복지시설인 ‘신애원’에 기부를 했다.
 
최근 코로나19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매월 소외된 이웃을 찾아가 마음을 전하고 있다. 나는 자연닭이다 관계자는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힘 쓰고 있으며, 앞으로 정기적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이번 기부에 참여한 인원은 ㈜별에프앤비 한진욱 총괄 팀장이 참여하였으며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개인적으로도 기부를 하고 있다. 이러한 선행을 베풀수 있도록 만들어준 ‘신애원’에 너무 감사하다. ”고 밝혔다.
 
이 밖에도 매월마다 정기적인 지원을 검토하며 사회공헌활동 영역을 확대할예정이다. ㈜별에프앤비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는 자연닭이다측은 "국민들의 건강을 생각한 치킨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이다. 치킨이 만들어지는 과정은 황기,감초,천궁,헛개,오가피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섯가지 약재를 직접우려내어, 자체적으로 개발한 곡물파우더와 배합하는 조리과정을 거쳐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을 만들고 있다."면서 "닭은 국내산 신선육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마늘,생강,양파등의 야채로 24시간 냉장숙성하는 과정을 거쳐 만들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