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가게 프랜차이즈 오레시피,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협찬
반찬가게 프랜차이즈 오레시피,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협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5.28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찬가게 프랜차이즈 오레시피는 SBS의 장수 라디오 방송인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협찬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오레시피는 올해 광고홍보비를 상대적으로 많이 책정해 두시탈출 컬투쇼와 같이 전국적인 라디오 방송 협찬을 이어가는 등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2만㎡ 규모의 반찬 생산 라인을 갖춘 식품회사 ㈜도들샘을 본사로 두고 있는 오레시피는 6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된 반찬가게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현재 전국 2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0여 가지의 다양한 반찬군 및 국류, 홈푸드 등을 매장에서 원스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맹점에 공급되는 원부재료 및 반제품, 완제품은 전국적으로 신선냉장물류가 가능하다. 국내 대기업에 반찬 및 과일류를 제조·유통하는 중견기업이라는 장점을 바탕으로 가맹점에 매일 신선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는 물류망을 구축하였기 때문이다.

또한 지난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대전 제일 창업 박람회'에 참가, 대전에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창업 혜택 및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알렸다.

오레시피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사업은 가맹점 개점보다 개점 후 운영 시스템 교육이 가장 중요"이라며 "오레시피 가맹본사는 가맹점 개점 후 담당 슈퍼바이저를 배정하여 주기적으로 가맹점을 방문해 점주와 상담을 진행, 매장 내 문제점이 있으면 개선하는 교육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