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닭, 고객감동브랜드대상 수상 기념 고객감사제 진행
햇살닭, 고객감동브랜드대상 수상 기념 고객감사제 진행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5.2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햇살닭은 고객감동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오는 6월 10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2021 대한민국 고객감동브랜드대상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고객 감동을 이끌어 낸 브랜드 및 우수 기업을 공정 심사를 거쳐 선정하는 수상 제도로 알려져 있다.

햇살닭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해당 기간 중 자사 인기 제품인 카레닭가슴살과 카레맛 닭가슴살핫바를 50% 할인된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신제품으로 출시된 슬라이스닭가슴살 2종 (중화짜장·중화짬뽕) 중 랜덤 1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하루 300원씩 적립금이 지급되며 출석한 일수에 따라 지급된 누적금을 제품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오천원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금액대별 할인 쿠폰 2종은 쿠폰존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햇살닭 관계자는 "이번 고객감동브랜드 대상 수상은 그간 쌓아온 신뢰와 더불어 좋은 제품으로 보답드린 결과 높은 만족도를 드린 덕분"이라며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기 제품 2종 할인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제공되는 사은품 혜택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