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사라트, 국립발레단 박예은 발레리나와 함께 1,000만원 기부
니사라트, 국립발레단 박예은 발레리나와 함께 1,000만원 기부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5.2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액티브웨어 셀렉샵 니사라트가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박예은 발레리나와 함께 유기, 반려동물을 위한 기부금 1,000만원을 동물보호단체 카라(KARA)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평소 환경과 동물 보호에 관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이어오던 니사라트는 지난 4월,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인 박예은 발레리나와 협업하여 반려라는 의미를 한번 더 고취시키는 취지로 “평생안아줄개”캠페인의 일환으로 1,000만원의 기부금을 걸고 sns챌린지를 진행하였다.
 
챌린지는 SNS에 반려동물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하여 인증하는 방식으로 평생안아줄개 해시태그를 입력하여 해당 게시물의 개수가 1,000건이 도달하면 니사라트와 박예은발레리나가 각 500만원씩 총 1,000만원을 기부하기로 한 기부챌린지이다.
 
니사라트는 박예은발레리나와의 화보촬영과 인터뷰, 유기동물에 대한 현실을 알리기 위한 영상 제작을 통하여 적극적으로 챌린지를 홍보하였고, 뜻깊은 챌린지에 참가자들의 열렬한 환호와 격려 속에 목표하였던 1,000건이 조기달성하여 총 1,800건이 넘는 게시물이 업로드 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니사라트 홍보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반려동물에 대하여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뜻 깊은 캠페인을 진행하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