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특별 성형상담 무료 서비스'
'발렌타인데이 특별 성형상담 무료 서비스'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0.02.03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올해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는 성형 상담을 무료로 해주는 이벤트가 열려 성형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줄것으로 보인다.

알앤디클럽은 3일 싱글 남녀들을 위해 제휴를 맺고 있는 오세원 성형외과와 함께 '발렌타인데이 특별 성형상담 무료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알앤디클럽은 싱글 남녀들에게 성형수술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8일부터 2월 20일까지 2주간 진행되고, 코성형, 쌍거풀수술, 가슴성형 등 성형에 대한 전반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오세원 성형외과 전문의는 "성형수술하면 왠지 부담스러울수가 있다"면서 "그러나 부담을 갖기보다는 건강관리의 차원과 동일하게 자신의 신체의 장점과 단점을 정확히 알고 있으면 자심감이 생길것"이라고 전했다.

알앤디클럽 권영찬 대표는 "이번 발렌타인데이 특별상담은 수술에 대한 부담은 가질 필요가 없으며 굳이 수술을 하지 않아도 1대1 상담을 통해서 자신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면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외모에 자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알앤디클럽과 오세원 성형외과가 함께하는 이번 성형 특별 무료 상담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함께 진행된다. 상담을 원하는 사람은 오세원성형외과 홈페이지에서도 1대1 상담을 받을수 있다.

한편 알앤디클럽은 청담동에 위치한 오세원 성형외과와의 제휴를 통해서 '특별한 성형 상담 무료 서비스'를 웨딩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매 시즌마다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