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스앤컴퍼니,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경쟁력 강화 위한 고급 전문화 역량 인증 획득
제니스앤컴퍼니,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경쟁력 강화 위한 고급 전문화 역량 인증 획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5.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스앤컴퍼니(대표 이재호, 이주완)는 Windows Server 및 SQL Server를 Microsoft Azure로 이전하는 고급 전문화 역량, 솔루션 파트너로서의 전문 지식, Windows Server 및 SQL Server 기반 워크로드를 Azure로 마이그레이션하기 위한 포괄적인 경험과 전문 지식을 검증받았다고 발표했다.

성공적인 고객 사례, 전문화된 직원들의 보유 기술에 대한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고 마이그레이션 사례에 대한 제3자 외부 감사를 통과한 파트너만이 본 Windows Server 및 SQL Server Migration to Azure 고급 전문화 역량을 획득할 수 있다.

최근 Windows Server 2008 R2와 SQL Server 2008 R2의 기술지원서비스(End of support)가 종료됨에 따라, 조직내 어플리케이션의 현대화(Modernization)와 클라우드 컴퓨팅의 이점을 최대로 활용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사전진단에서 마이그레이션 프로젝트까지 클라우드 이전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는 역량 있는 파트너들을 필요로 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파트너 솔루션 및 채널 영업 책임자 로드니 클라크(Rodney Clark) 부사장은 “Microsoft Azure로 Windows Server, SQL Server를 마이그레이션하는 고급 전문화 기술 역량은 가장 유능한 윈도우 기반의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파트너를 강조하는 인증이다.”라며, “제니스앤컴퍼니는 고객이 클라우드 이전으로 누릴 수 있는 이점을 충분히 누리면서, 성공적인 마이그레이션을 수행하는 기술과 경험 모두를 보유하였음을 분명하게 입증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