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인천 키즈카페 ‘와글아이’ 인천앨리웨이 오는 18일 개장
프리미엄 인천 키즈카페 ‘와글아이’ 인천앨리웨이 오는 18일 개장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5.1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사진=와글아이 제공
자료사진=와글아이 제공

 

프리미엄 키즈 플레이라운지 ‘와글아이’가 동탄과 일산에 이어 세 번째 공간을 오는18일 인천앨리웨이에 선보인다.
 
와글아이에 따르면, 기존에 아이들만의 전유물로 여겨지던 키즈카페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조성했다.
 
다양한 어트랙션과 선진적인 놀이시설 공간설계로 아이들과 엄마, 아빠가 함께 놀며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구성, 아이들만의 공간이 아닌 어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과 연출을 통해 두세대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킨다는 설명이다.
 
이는 명지대학교의 미래융합대학과의 교류 협약을 통해 새로운 놀이공간을 선보이기 위하여 공간에 대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는 덕분이다.
 
와글아이는 다양한 전문분야에서 활동하던 공간디자이너, 컨텐츠 기획자, 스포츠 문화 기획자가 함께 모여 탄생한 공간으로 다양한 어린이 놀이문화학습 컨텐츠와 그에 맞는 합리적인 공간연출을 보여준다.
 
키즈 콘텐츠 유튜버 ‘캐리’와 ‘다니’는 최근 '와글아이' 동탄 레이크꼬모점을 방문했고, 부모들의 개인 브이로그에도 자주 등장하고 있다.
 
도화점에 새롭게 문을 연 앨리웨이인천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온 가족이 즐겁고 재밌는 경험을 만들 수 있는 복합문화 콘텐츠 공간 ‘와글아이’는 코로나19에 대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것을 물론 업체 정기 방역, 자체 상시 소독, 매장 내부 환기시스템 도입 등 철저한 방역으로 매장을 찾는 부모들과 어린이들에게 안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