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독거어르신 무료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 이어가
명륜진사갈비, 독거어르신 무료 도시락 나눔 봉사활동 이어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5.11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숯불돼지갈비전문점 명륜진사갈비 본사 ㈜명륜당의 임직원과 홍보모델 조현이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 소재의 쪽방촌을 방문하여 독거어르신들과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하여 명륜진사갈비 갈비도시락 나눔을 진행했다.

㈜명륜당 직원들과 홍보모델 조현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홀로 더 외로운 5월을 보내고 계시는 독거어르신들의 아들 딸을 자처하고, 바로 만든 따듯한 갈비도시락은 물론 카네이션까지 직접 달아드렸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명륜당 직원은 “아침부터 고기를 굽느라 땀을 흠뻑 쏟았지만 맛있게 드실 어르신들을 생각하니 즐겁게 준비할 수 있었다.”며 “봉사활동을 나오기 전 부모님께도 카네이션을 달아드렸는데, 도시락 전달과 함께 카네이션도 직접 달아드리니 뿌듯함이 배가 되는 어버이날을 보내게 되었다.”며 보람찬 하루에 만족하고 즐거워했다.

한편 명륜진사갈비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할 때마다 마치 직원처럼 매달 참여하고 있는 홍보모델 조현은 “지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에 이어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이곳 쪽방촌에 다시 찾게 되어 기쁘다.”며 “웃는 얼굴로 맞아 주신 어르신들은 물론 얼굴을 기억해주시는 어른신들도 계셔 즐거운 마음으로 도시락과 카네이션을 전달 드렸다”고 전했다.

상계동 쪽방촌 측도 연탄 나눔에 이어 어버이날 홀로 보내는 어르신들을 잊지 않고 찾아준 명륜진사갈비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명륜진사갈비는 2021년 나눔봉사단 캠페인을 통하여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무료급식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다방면에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