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쵸이닷 파스타' 마켓컬리 기획전 성공적 판매 실적 기록
'쵸이닷 파스타' 마켓컬리 기획전 성공적 판매 실적 기록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5.1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플이앤디 제공
위플이앤디 제공

간편식, 밀키트 제품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도 함께 늘어나고 있다. 간단한 조리로 유명 맛집이나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은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RMR제품을 선호하는 이유다.
 
이러한 수요에 발 맞추어 개발된 최현석 셰프의 청담동 파인 다이닝 쵸이닷 또한 쵸이닷의 오리지널 레시피를 이용한 파스타 제품을 올해 초 마켓컬리를 통해 선보여, 1차 입고분 매진 사례를 기록할 만큼 좋은 판매 실적을 거두었다.
 
F&B 전문 기업 (주)위플이앤디는 앞서 개발된 '트러플 크림 라비올리' '새우 봉골레 파스타'에 이어 가리비와 바질 페스토로 감칠맛을 살린 '가리비 바질 페스토 파스타',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트러플 크림소스를 곁들인 '트러플 크림 뇨끼' 2종을 추가로 론칭하였다. 총 4종의 쵸이닷 파스타는 지난달 29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된 마켓컬리 패밀리 레스토랑 기획전을 통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었다.
 
(주)위플이앤디 관계자에 따르면 기획전 기간 쵸이닷 파스타 HMR 제품이 총 13,000여 개의 판매량을 기록하였다. HMR 담당 김지용 차장은 “기존 제품의 퀄리티를 경험해 본 고객들의 재구매 및 신규상품 구매가 활발히 이루어진 결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