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속옷 브랜드 ‘도로시와’ 꾸준한 기부 행렬
여성 속옷 브랜드 ‘도로시와’ 꾸준한 기부 행렬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4.2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의 당당한 자신감을 만들어 주는 브랜드 도로시와가 뜻 깊은 기부 소식을 전달하며 화제를 모았다.

도로시와는 3월 8일, ‘여성의 날’을 기념해 취약계층 가정의 여성 청소년들이 기본적인 것에서 차별받지 않도록 하기 위해 생리대를 지원하는 ‘One for Me, One for Her’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1842명의 회원과 함께 생리대 10,000개를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기부하였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다가올 5월 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기념하며 ‘세계 월경의 날’을 기념하여 천연여성속옷세제인 두와시를 1056개 1,900만원 상당 기부 한 것으로 알려졌다. 후원 한 제품인 두와시는 전성분 EWG 그린등급을 받은 성분만 사용한 EM 세제로 천연 여성 속옷 세제 제품이다.

도로시와 관계자는 “여성들을 위한 속옷 브랜드인 만큼 여성들이 겪는 다양한 문제와 사각 지대에 놓여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관심을 가지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정서적 지지와 자존감 회복을 위해 나아갈 것이며, 모든 여성들이 기본적인 것에서 차별받지 않고, 걱정없이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도로시와는 이러한 기부 활동을 멈추지 않고 계속해 사회적 공헌에 관심을 기울이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소비자와 기업 그리고 사회와의 상생을 그리는 도로시와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