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전문 홈트리오(주), 악플러들 향한 법적대응 예고..'선처 없어'
전원주택 전문 홈트리오(주), 악플러들 향한 법적대응 예고..'선처 없어'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4.2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원주택 설계, 시공 전문 홈트리오(주)는 근거없는 내용으로 브랜드 이미지에 흠집을 내는 악플러들을 향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홈트리오 관계자에 따르면, 약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악플러들의 근거 자료들을 수집해 왔으며, 아무런 근거 없는 비난과 악플들에 대해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한다고 밝혔다.

법적조치에 나선 이동혁 건축가는 "1차적으로 진행된 악플러들의 조사결과 홈트리오와 아무런 연관이 없는 단순 학생 및 직장인들임을 확인하였으며, 더 나아가 동종 업계에 있었던 타 회사 직원들도 있음을 확인했다"며 "홈트리오와 관련 없는 사람들이 악의적인 댓글로 브랜드 이미지를 훼손시킴을 확인하였으며, 그동안 제기되어왔던 모든 악플들도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고 주장했다.

홈트리오 공동 대표인 이동혁 건축가는 “아무래도 전원주택 집짓기 시장에서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서고 있는 홈트리오 브랜드이기 때문에 동종업계의 시기와 질투가 존재함을 인정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 도가 지나치고 뒤에 숨어서 악의적인 글로 브랜드 가치를 훼손시키는 행위는 더 이상 참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홈트리오는 젊은 건축가 3인방을 주축으로 한 건축 설계 및 종합건설회사이다. 건축비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유니크한 주택 설계 디자인 트렌드를 제안하면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음 카카오의 브런치 누적 구독자 1,480만명을 보유 하고 있으며, 유튜브 집짓기 팁을 운영하면서 전원주택 집짓기에 대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홈트리오는 앞으로도 투명한 건축시장 형성과 더불어 품질 높은 전원주택 및 단독주택을 지어나가겠다는 설명이다.

홈트리오는 어설픈 악의적인 소문에 흔들리지 않겠다는 입장이며, 지속적으로 악의적인 글을 적는 악플러들에 대해 선처없이 법적 대응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