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스포르티브, 일상과 스포츠를 아우르는 데일리 스니커즈 ‘카디엄’ 출시
르꼬끄 스포르티브, 일상과 스포츠를 아우르는 데일리 스니커즈 ‘카디엄’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4.1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르꼬끄 스포르티브
사진 - 르꼬끄 스포르티브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클래식과 트렌디 감성의 조합으로 일상과 스포츠를 아우르는 데일리 스니커즈인 ‘카디엄’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카디엄’은 클래식 러닝화에서 영감을 받아 경쾌한 컬러 웨이와 통기성 좋은 메시 패널을 반영해 컨템포러리 무드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르꼬끄 ‘카디엄’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실용성에 중점을 두었으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강점으로 테일러드 자켓, 트렌치코트 등 자칫 딱딱하게 보일 수 있는 아우터와 함께 연출하면 데일리 스타일에 스포티한 분위기를 더해주어 캠퍼스와 오피스에서 꾸미지 않은 듯 멋스럽고 편안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사진 - 르꼬끄 스포르티브
사진 - 르꼬끄 스포르티브

관계자는 “원마일 웨어 트렌드로 급부상한 조거 팬츠와 스포티한 윈드브레이커를 함께 매치하면 9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킬 힙한 레트로 스타일로 변모하며 야외에서 즐기는 가벼운 러닝과 트레이닝에 파일론 소재가 적용된 아웃솔로 쿠셔닝과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해 퍼포먼스 향상을 도와 액티브웨어와 셋업 할 러닝화로도 손색이 없다”고 밝혔다.

이어 “데일리 웨어 스타일 공식에 신선함을 더하고 싶다면 스타일링 방법이 무궁무진한 카디엄을 제안해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래식과 트렌디 감성의 완벽한 조합을 이룬 신제품 ‘카디엄’은 전국 르꼬끄 스포르티브 매장과 온라인 이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