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쉬기 챌린지’ 디지털 명상 통한 심리 방역.. “자기계발 앱 활용 소중한 일상 지킨다”
‘마음쉬기 챌린지’ 디지털 명상 통한 심리 방역.. “자기계발 앱 활용 소중한 일상 지킨다”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4.16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모임, 외출, 여행 등 사회적 활동이 줄어들면서 스트레스와 우울 등을 이겨내기 위해 일상 속 ‘자기계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힐링사운드 명상 앱 ‘코끼리’가 성장관리 앱 ‘그로우’와 콜라보 이벤트로 ‘마음쉬기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명상 앱 ‘코끼리’와 성장관리 앱 ‘그로우’가 마련한 이벤트는 좋은 습관 만들기를 원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챌린지로써 그로우 앱에서 2주 기간으로 목표를 설정한 후, 코끼리 명상 사운드를 이용하면 된다.

챌린지 참가자 전원에게는 코끼리 앱 무제한 2주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챌린지 성공 시에는 축하 선물로 코끼리 앱 이용권과 휴넷 북러닝 이용권, 카카오 블루투스 스피커,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챌린지 참가 신청은 코끼리 앱 내 공지사항에서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힐링사운드 명상 앱 ‘코끼리’는 심리 전문가들의 강좌, 해외 아티스트들의 힐링 음악 등 마음을 돌볼 수 있는 500여 편의 음성 콘텐츠를 제공한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선정 ‘2019년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멘탈 헬스 케어 앱으로 자리매김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한편 성장관리 앱 ‘그로우’는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개인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출시한 앱으로 △비전 관리 △목표 관리 △감사 일기 등 성공 습관 형성을 돕는 기능을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