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멀티샵 ‘슈마커’, 새 멤버십 ‘슈머니’ 런칭
슈즈 멀티샵 ‘슈마커’, 새 멤버십 ‘슈머니’ 런칭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4.16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머니 가입 시 최대 6만원 즉시 지급

슈즈 멀티샵 ‘슈마커’가 새로운 멤버십 ‘슈머니’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슈즈 멀티샵 ‘슈마커’의 새로운 멤버십 ‘슈머니’는 새롭게 런칭하는 멤버십 제도로 카카오톡 간편 가입을 통해 쉽게 가입 가능하며 가입 후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간편 가입 시 3만원을 즉시 지급하고 온라인 정회원 가입 추가 3만원을 증정해 최대 6만원이 지급되며 바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슈머니’는 매년 1월 1일 새롭게 충전되며 슈마커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하다.

슈머니 사용은 매장 내 ‘슈머니존’의 제품 구매 시 지급 받은 슈머니를 차감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발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슈마커는 ‘슈머니’ 가입 후 슈머니 가입자만의 전용 프로모션이 매달 오픈 될 예정이다.

‘슈머니존’은 매주, 매달 상품이 변경될 예정이며, 신상품을 비롯한 베스트셀러 아이템이 구성 될 예정이다. 슈마커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합리적으로 슈머니를 이용해 슈즈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계획됐다.

슈즈 멀티샵 ‘슈마커’는 멤버십 런칭 기념으로 4월 16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전 상품(슈머니존 외 전 상품 대상)을 대상으로 5,000원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슈마커의 새로운 멤버십 ‘슈머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슈마커 공식 블로그와 SNS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