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돕는사람들 'JS라이브커머스'와 활성화 계약 체결
(주)돕는사람들 'JS라이브커머스'와 활성화 계약 체결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4.15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했던 개그맨 이종수와 쇼호스트 가영훈이 공동 대표로 있는 'JS라이브커머스'가 치킨플러스 (주)돕는사람들과 2021년 4월 5일 라이브커머스 상생 업무협약을 맺었다. 가영훈과 이종수는 JS라이브커머스의 대표이자 소속 아티스트로써 지난 3월 치킨플러스 (주)돕는사람들 과 보다 나은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위해 여려차례 회동을 가졌으며, 효율적인 라이브커머스 기획 후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주)돕는사람들은 여러 분야의 외식 전문가들이 힘들 모아 설립하였고,  '치킨플러스'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다.  '치킨플러스'는 1년 만에 국내 100호점 달성과 더불어 현재 약 500호점 가량의 가맹점 외에  베트남, 말레이시아, 일본, 대만 등 7개국 나라에 진출하여 단시간에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주)돕는사람들은 여기서 안주하지 않고 경력 20년 이상의 치킨 연구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단 관리용 간편식 브랜드 '닭형'을 론칭하며 일 매출 3천만 원을 돌파하였다. 닭형은 '닭다리살'을 이용해 고단백 저지방 제품을 개발한 바 있다.
 
JS라이브커머스 이종수 대표는 "이번 상생 업무 협약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중들과 함께 하기위한 협약이다."라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등으로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