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 폴햄, 가상현실 ‘VR 스토어’ 구축
에이션패션 폴햄, 가상현실 ‘VR 스토어’ 구축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4.1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 세대를 위한 가상현실 체험, 브랜드 아이덴티티, 프로모션 강화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이 캐주얼 브랜드 최초로 가상현실 VR 스토어를 선보인다.
 
4월 16일부터 폴햄 공식 온라인 몰과 모바일 패션 콘텐츠 플랫폼 패스커(FASSKER) 앱을 통해 제공되는 폴햄 VR스토어는 실제로 인천 스퀘어원 내 147평 규모의 폴햄 매장을 3D 스캐닝해 제작되었다.
 
사용자가 앱을 클릭하면 평면도 보기와 3D공간 탐색을 선택해 폴햄 VR스토어 입장이 가능하며 실제 매장을 옮겨 놓은 듯 360도 회전과 함께 생생한 현장감으로 매장 투어를 할 수 있다.
 
이어 섹션별 조닝을 클릭하면 폴햄의 스타일 아이콘, 배우 김영광과 박규영이 제안하는 린넨 셔츠, 카라 스웨터 영상과 스타일 시뮬레이션이 가능하며 원하는 아이템을 클릭하면 자세한 제품 정보와 함께 바로 구매로까지 연결할 수 있다.
폴햄 관계자는 “이번 VR스토어는 비대면, 온택트 시대에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현장감 있는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 서비스를 경험하고 체험하는데 큰 의미를 두었다. 인천 스퀘어원을 시작으로 NC 송파점 등 대형 매장 오픈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폴햄은 VR스토어 오픈과 함께 차별화된 3D 오브젝트를 접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섹션별 요소요소 숨어있는 4가지 오브젝트(주사위, 카드, 폴햄 로고 깃발, 황금열쇠)를 찾아 각각의 오브젝트를 클릭하면 적립금 혜택, 그리고 새롭게 출시한 부루마불 콜라보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주사위를 클릭하면 가상 현실의 부루마불 게임에 참여해 순금 3돈 황금열쇠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폴햄 VR 스토어는 패스커(FASSKER) 어플과 폴햄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