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뷰티 플랫폼 기업 HDIZ, ‘브이앤코’로 사명 변경…글로벌 K-Beauty 전문기업으로 도약 목표
메디컬 뷰티 플랫폼 기업 HDIZ, ‘브이앤코’로 사명 변경…글로벌 K-Beauty 전문기업으로 도약 목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4.1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경영지원(MSO)사업 전문 메디컬 뷰티 플랫폼 기업 HDIZ(㈜에이치디아이지, 대표 최원석)가 사명 변경을 계기로 새롭게 도약한다. 

HDIZ는 지난달 30일 정기주주총회를 거쳐 사명을 브이앤코㈜(V&Co)로 변경했다. 새로운 사명인 브이앤코는 코스메틱과 성형외과/피부과 병원 플랫폼 영역을 넘어 건강과 아름다움의 가치를 제공하는 글로벌 K-Beauty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브이앤코㈜는 V 성형외과, V Cosmetic, V 라이프건강검진센터 등 동사가 영위하고 있는 사업을 통합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V&Company의 의미로 명명되었다. 

브이앤코㈜는 지난해 창업도약 패키지 사업화 지원 사업 선정에 이어 코너스톤파트너스와 신용보증기금으로부터 각각 30억 원과 1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는 등 작년부터 R&D개발, 투자유치, 조직 확대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적극적으로 준비해 왔다. 사업 부문을 MSO사업부(병원 경영컨설팅)와 헬스케어 사업부(화장품, 건강기능식품)로 확장하여 각 부문별 전문성과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조직체계를 마련하였다.

또한 바이오 전문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하여 기업부설연구소로 재료기술연구소와 IT연구소를 각각 설립하여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분야에 대한 연구와 IT 플랫폼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다. 

브이앤코㈜ 최원석 대표는 “향후 글로벌 K-Beauty 시장을 리드할 혁신적인 뷰티 사업뿐만 아니라 다양한 의료 분야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중장기 미래 성장을 도모하겠다”면서, “더욱 강화된 브랜드 역량을 바탕으로 한층 선진화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K-Beauty의 글로벌 진출을 이끄는 선도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