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폴햄, 보드게임 부루마불과 협업..31가지 그래픽 티 출시
캐주얼 폴햄, 보드게임 부루마불과 협업..31가지 그래픽 티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4.1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러스로 힘든 일상을 위한 위로와 희망 프로젝트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과 국민 보드게임 ‘부루마불’이 특별한 협업을 진행한다. ‘부루마불’은 2000년대 초반, 국내 보드게임이란 단어가 알려지기 20년 전인 1980년대, ‘신나는 세계여행’이란 타이틀과 함께 어린이들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그 인기는 이후로도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보드게임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언택트,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다시 주목 받고 있는 ‘부루마불’은 80년대를 추억하는 X세대부터 레트로를 새로운 뉴트로 문화로 흡수하는 MZ세대까지 ‘집콕여행’ ‘대리만족’으로 큰 공감대를 형성하며 또 한번의 부흥기를 맞이했다.
 
폴햄X부루마불 콜라보 라인은 오는 4월 16일부터 폴햄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부루마불 게임 구입시 함께 동봉된 리플렛을 소지하고 폴햄 매장에 방문하면 폴햄X부루마불 스티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그 외 4월 16일부터 4월 28일 까지 폴햄 공식 온라인 몰에서, 4월 21일부터 4월 24일까지는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에서 순금 3돈 황금 열쇠를 응모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폴햄 온라인몰 또는 무신사 앱에서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폴햄은 지난해에도 해태제과 ‘맛동산’과의 협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번 폴햄 X 부루마불 콜라보 라인은 게임에 등장하는 세계 유명 여행지를 31가지 감각적인 그래픽과 다양한 컬러로 출시해 전 세대와 성별을 고려하고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국민 캐주얼 브랜드 폴햄과 국민 보드게임 부루마불과 함께 코로나 19로 힘들고 위축된 일상에서 잠시라도 대리만족의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