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9' 네모팬티, 봄 한정 '커버업 패키지' 출시
'슬림9' 네모팬티, 봄 한정 '커버업 패키지'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4.1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슬림9 제공
사진=슬림9 제공

 

신체의 편안함과 슬림한 바디라인을 선사하는 여성 이너웨어 전문 브랜드 ‘슬림(slim9)’이 봄 한정 ‘커버업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에서는 슬림9의 인기 제품인 ‘네모팬티’를 비롯한 기능성 속옷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4월이 시작되고 본격적으로 날씨가 풀리면서 사람들의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있다. 두꺼운 외투를 벗어던지고 얇고 가벼운 옷을 입기 시작한 여성들은 겨울보다 밝고 예쁜 옷을 찾는다. 하지만, 행복한 고민만 있을 것 같은 여성들에게도 남들에게 쉽게 말하지 못하는 고민은 있다. 바로 ‘속옷’에 대한 고민이다.
 
여성들이 주로 입는 삼각팬티에 대한 불편함은 꾸준히 제기되었다. 특히 봄철 자주 입는 원피스는 삼각팬티를 입었을 때 사람들의 시선이 신경 쓰인다. 속바지나 속치마를 입는 경우도 있지만, 날이 더워질수록 이 또한 쉽지 않다. 슬림9은 이러한 여성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 네모팬티를 통해 불편함을 상쇄시켰다.

몸에 붙는 형태의 슬림9 네모팬티는 착색이나 속옷 부근의 살이 튀어나오는 불편함이 없다. 무봉제 허리 밴드로 오래 입어도 자국이 남지 않으며 엉덩이까지 탄력있게 잡아주어 살이 말려올라가지 않는다. 특히 네모팬티의 인기 제품인 ‘네모팬티 y커버’는 y존을 완벽하게 가려주어 하나만 입어도 속옷과 속바지, 속치마의 역할을 모두 기대할 수 있다.

 최근 슬림9이 출시한 커버업 패키지는 날이 풀리면서 활동량이 많아진 여성들을 위해 출시되었다. 얇은 옷을 입었을 때 뱃살을 보정해주는 ‘S라인 커버업’, 집안에서 오래 생활하는 ‘홈족’을 위한 ‘바디발란스 커버업’, 그리고 야외활동이 많은 여성들을 위한 ‘고민부위 커버업’ 등 3가지 패키지가 구성되어 있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커버업 패키지는 4월 20일까지 슬림9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