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14일 CJ 쇼크라이브 ‘더블제로매트+베이비룸 SET’ 어린이날 특집 방송
알집매트, 14일 CJ 쇼크라이브 ‘더블제로매트+베이비룸 SET’ 어린이날 특집 방송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4.1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층간소음방지매트 브랜드 알집매트가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동안 CJ 쇼크라이브에서 아집 더블제로매트+베이비룸 SET 어린이날을 대비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집 더블제로매트는 양면 틈새가 없어 쉽고 간편하게 매트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기역(ㄱ)자 지퍼로 간단하게 커버링하여 오염시에도 손쉽게 분리 후 세탁할 수 있다.
 
알집 베이비룸은 플레이룸, 슬리핑룸, 패밀리룸 다양하게 변형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가 쉽게 넘을 수 없고 멀리서도 아이를 볼 수 있는 편한 안심높이 65cm로 이제 막 딛고 이러서는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알집 더블제로매트, 베이비룸 SET 구매 시, 최대 42% 할인가가 적용되며, 베이비룸과 함께 사용하면 더 안전한 안전세트를 증정한다. 단품구매 또한 할인율이 적용된다.
 
더불어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전 고객에게 알집 에그빈백을 증정하며, 어린이날 특별 선물로 생방송 시청 중 구매인증 고객 중 2명을 추첨하여 알집 디즈니 미키보드 벽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 모든 혜택이 주어지는 CJ 쇼크라이브 방송은 14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