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닭, 48시간 숙성한 오븐구이 닭가슴살 5종 출시
바르닭, 48시간 숙성한 오븐구이 닭가슴살 5종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4.1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바르닭이 한 입 크기의 쫄깃한 식감으로 맛있는 식단관리가 가능한 ‘오븐구이 닭가슴살’ 5종을 출시했다.
 
바르닭 오븐구이 닭가슴살은 오리지널, 갈릭, 커리, 매콤양념, 바질마요 5가지 맛으로 닭가슴살 본연의 담백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오리지널부터 알싸한 마늘향에 과일의 달달함이 가미된 갈릭 소스, 토마토를 더한 정통 인도식 커리 소스, 매콤한 고추씨기름과 알싸한 마늘을 넣은 매콤양념 소스, 고소한 마요네즈에 향긋한 바질을 넣은 바질마요 소스까지 다양한 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신선한 국내산 닭 100%를 48시간 특별 숙성 후 오븐에서 구워 내 쫄깃하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며, 한 팩(100g)당 단백질 최대 25g으로 하루 권장량 45%를 채울 수 있어 가볍지만 든든한 한끼로 제격이다.
 
간편한 냉동제품으로 해동 후 포장을 살짝 개봉하여 전자레인지 700w 기준 약 1분간 데운 후 바로 먹을 수 있으며, 좀 더 바삭한 식감을 즐기고자 한다면 팬에서 중불로 약 3분간 노릇노릇하게 구워 먹어도 된다.
 
바르닭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 배경에 대해 “전담 연구팀이 오랜 시행착오 끝에 찾아낸 48시간 저온 숙성 공법으로 쫄깃한 식감과 육즙을 담은 오븐구이 닭가슴살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5가지 맛으로 매일매일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파프리카 닭가슴살 오븐구이, 닭가슴살 카레 등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 가능해 홈쿡족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바르닭은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년 생일파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르닭 전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최대 6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주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