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뉴스]하남미사지구 수산물종합복합단지상가 분양
[분양뉴스]하남미사지구 수산물종합복합단지상가 분양
  • 김성규
  • 승인 2010.01.29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 블루랜드에서는 경기도 하남미사지구에 수산물종합복합단지 상가를 분양한다.

하남미사 보금자리주택 택지-165만평 내에 산재해 있는 활어단지 도매센터(250여개)를 통째로 이주시키는 야심찬 계획으로 하남미사시범지구 인근 덕풍동 1만여 평에(하남시청 3분 거리) 수산물종합복합단지를 조성, 금년 11월 입주를 목표로 분양 중에 있다.

이곳은 보금자리주택 미사지구와 풍산지구, 신장지구로 둘러싸여 있어 탁월한 입지를 자랑하고 교통여건이 뛰어나(하남시청에서 3분거리)다.

본 단지 주변에는 대규모 명품아울렛이 들어서고, 중앙대학교 하남캠퍼스확정, 보금자리 주택 단지를 관통 천현동, 하산곡동 중앙대까지 지하철연장도 가시화 되어 있다.

특히 이곳은 주차 동을 제외하고 전용률이 65%로 주변 지역에 비해 높고 대지 면적이 전용면적만큼 나오며, 최근에 분양한 상가와 비교해서 3.3㎡당 800만~1000만 이상 저렴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 하남 보금자리주택 미사지구 내에 있는 약 250여개 수산물도매센터가 지구지정으로 2010년 말 철거예정이라 이전이 불가피해, 2010년 11월 준공 예정인 본 상가는 분양 후 임대 걱정이 전혀 없어(센터 내 상가 대다수 입주 예정)투자가치로는 최적이라고 분양 관계자는 말했다.

계약금 10%, 중도금은 40% 무이자 혜택이 주어지며, 자금관리는 국제신탁, 시공은 태경건설이 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