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IT취업을 위한 “전과목 ALL 취업 프리패스”오픈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IT취업을 위한 “전과목 ALL 취업 프리패스”오픈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04.0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이 흩날리는 4월에 접어들었지만,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얼어붙은 취업 시장의 벽은 여전히 높기만 하다. 하지만 IT 개발자들에게는 ‘취업난’은 먼 나라 이야기다. 주요 IT 업체들은 물론 중소벤처기업들까지 개발자 구하기에 나섰다. 네이버만 해도 올해 900명 이상 채용을 계획하고 있다.
 
이와 같은 현상으로 IT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 및 비전공자가 늘고 있다. 실제 IT업계에서는 최근 2~3년 사이에 비전공자를 개발자로 채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대학에서 개발 관련 전공을 하지 않았어도 전문적인 IT학원 등에서 속성으로 코딩을 배우고 개발자로서 기획력과 창의력을 보이면 개발자로 취업할 수 있는 것이다. 개발 전공을 하지 않았지만, 개발자로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도 빠르게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추세에 IT학원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는 IT취업을 위해 필요한 기초과정부터 취업과정까지 등록한 패스 기간 동안 모든 과목 수강이 가능한 ‘전과목 ALL 취업 프리패스’를 오픈했다.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취업 프리패스의 취업정규과정은 웹개발, 프론트앤드 개발, 웹 퍼블리싱, 빅데이터&머신러닝, 코딩테스트, 서버관리자, 정보보안 과정이 있으며, 단과 과정은 JAVA, C언어, PYTHON, 자료구조 알고리즘, HTML/CSS, JAVASCRIPT, C++, 리눅스, 윈도우, CCNA/CCNP 과정이 있다. 프리패스 신청자들은 필요한 모든 과목을 무제한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아울러 취업 프리패스 신청자들은 컴퓨터기초과목(디자인, IT, 공학, 자격증) 온라인강좌 무료지원과 고사양 PC설치가 설치된 학습자습실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의 ‘전과목 ALL 취업 프리패스’ 등록기간은 오는 17일까지이며, 1년 프리패스권과 6개월 프리패스권 모두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수강료 할인이 미적용되며, 코로나19 거리 두기로 인한 자리배치로 수강인원이 제한되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고 있다.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관계자는 “프리패스 신청자들은 IT기업 취업까지 지원받을 수 있어 확실한 IT기업 취업에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라 할 수 있다”며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는 포트폴리오 검토부터 이력서 자소서 피드백, 학원 추천 채용정보 제공, 기업 인재 매칭까지 수강생들의 IT취업 성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의 ‘전과목 ALL 취업 프리패스’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메가스터디IT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