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스타그램, 독자적 ‘고객 관리 시스템’ 특허 취득
갓스타그램, 독자적 ‘고객 관리 시스템’ 특허 취득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04.0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등 온라인 마케팅 전문 업체 ‘갓스타그램’이 새로운 ‘고객 관리 시스템’의 국내 특허를 취득했다고 밝혔다.

7일 갓스타그램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고객 관리 시스템에 관련 된 특허 출원을 마쳤다.
 
이번 특허는 각 고객에 따른 맞춤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는 고객 관리 시스템 확립이 주요 내용이다. 해당 시스템 확립은 관리 서버와 통신하며, 다수의 SNS 계정 분석이 가능하다.
 
또한 마케팅 효율을 분석한 보고서 자료를 기반으로, 계정 별 마케팅 방법 또는 마케팅 강도 등을 분석하는 시스템도 포함돼 있다.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컨텐츠 생성의 경우, 마케팅 제품(업종)의 인지도, 마케팅 대상의 연령대 또는 재구매율의 정보를 학습해 마케팅 제품에 적합한 컨텐츠 생성을 하게 된다.
 
컨텐츠 생성에는 마케팅에 필요한 문구 또는 이미지 등이 포함되기 때문에 효율적인 광고 효과를 시현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갓스타그램은 해당 특허 내용을 적극적으로 활용, 서비스 품질을 더욱 높여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입장이다.
 
갓스타그램 관계자는 “고객 관리 서비스 영역을 넓히는 과정에서 이번 특허도 이뤄지게 됐다”며 “기존에 자체적인 SNS마케팅 시스템을 선보였던 것의 연장선으로 더욱 효과적인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갓스타그램은 갓스타그램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진행하는 광고실행사다. 광고기획전문가, SNS마케팅전문가들이 모여 전문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게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