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월드, 랜선 클래스 '줌 인 맥포머스' 개최
짐월드, 랜선 클래스 '줌 인 맥포머스'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4.0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보 부모 대상으로 다양한 육아 노하우 및 ‘맥포머스’의 교육적 가치 전달 목적
두뇌 전문의 노규식 박사 등 초청, 비대면 시대에 맞춰 줌과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소통

글로벌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의 글로벌 No.1 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가 오는 4월 16일 랜선 클래스 '줌 인 맥포머스(Zoom in Magformers)'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맥포머스의 2021년 연간 캠페인 'Build up Maglife'의 첫 번째 프로모션으로, 부모들에게 유용한 육아 정보와 맥포머스의 교육적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랜선 클래스는 전문가 강연 및 한국짐보리 교육연구소 김혜련 소장, 다둥이 아빠로 알려진 가수 박지헌(VOS) 등이 패널로 참여하는 3가지 세션으로 마련되며,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참여자들과 줌(Zoom)과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으로 소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세션은 두뇌 전문의 노규식 박사를 초청해 ‘디지털 기기를 보는 동안 우리 아이의 뇌 상태는?’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에서는 디지털 기기에 노출된 우리 아이의 두뇌 발달 상태와 부모의 역할, 올바른 디지털 기기 사용 방법 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어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경화의 진행으로 연령별 두뇌 발달 시기에 따른 ‘맥포머스’ 활용법을 공개하며, ‘육아 상담소’ 코너를 통해 사전 질문 및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질문을 받아 궁금한 내용을 직접 물어보고 피드백 받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랜선 클래스는 만 3세~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참여 신청은 6일(화)까지 맥포머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고 당첨자는 8일 개별 통보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팀(가족)에게는 클래스 참여 혜택 및 맥포머스 베이직 90세트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증정 받은 베이직 90세트를 가지고 클래스에 참여하게 된다.

맥포머스 관계자는 “최근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 보급률 증가 및 코로나19로 인한 외부 활동 제약으로 인해 아이들의 사용 시간이 늘어나 부모님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맥포머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교육적 효과를 바탕으로 아이들의 두뇌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육아 교육 노하우를 전달하고자 한다”라고 말하며, “맥포머스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 개발과 이벤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맥포머스는 각양각색의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드는 3차원 입체 자석 교구로, 조형능력, 추리능력, 감각능력, 호기심, 창의력, 상상력, 수학적 사고력, 과학적 사고력 등 8가지 필수 지능 능력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두뇌의 균형 발달을 돕는 '3D 두뇌 트레이닝' 효과를 자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