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문의고수, ‘자동문 맞춤형 컨설팅’ 제공..반려견 위한 자동문까지 가능
자동문의고수, ‘자동문 맞춤형 컨설팅’ 제공..반려견 위한 자동문까지 가능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4.05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별 자동문 가격비교 플랫폼 자동문의고수는 고객이 원하는 나만의 자동문을 제공하고자 ‘자동문 맞춤형 컨설팅’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자동문은 식당, 사무실, 빌라, 카페, 병원 등 다양한 장소에 출입문, 칸막이 등의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사용 목적과 장소의 특이사항을 파악하여 다양한 자동문 종류 중에 적합한 것으로 선택하여 설치할 수 있으며, 상황에 따라 불가한 곳도 있다. ㈜자동문의고수는 자동문 전문가가 현장을 무료로 방문하여 소비자가 원하는 자동문을 제시해 줌으로써, 전문지식이 없어도 니즈에 맞게 설치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반려견이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도록 자동문에 적외선센서를 부착해 애견인과 반려견을 위한 자동문도 제공한 바 있으며, 떠오르는 창업아이템인 스터디 카페는 보안과 소음 해결을 목적으로 설치하는 등 내가 필요한 자동문으로 컨설팅 받아 설치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자동문의고수는 코로나 바이러스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생활 방역이 가능한 비접촉센서 등 40만 원 상당 센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