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등 SK그룹 에너지계열사, 신입사원 채용 나서
SK이노베이션등 SK그룹 에너지계열사, 신입사원 채용 나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3.3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5주차 SK그룹 주요 에너지계열사 채용 일정 외

 SK그룹 중 SK이노베이션 SK에너지,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 SK아이이테크놀로지, SK매직에서 신입 사원 채용에 나섰다.

취업정보사이트 캐치의 30일 채용 공고에 따르면 SK이노베이션에서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 부문은 경영지원, 비즈니스, 엔지니어, 연구개발이다. 경영지원 일부 분야를 제외하고는 직무별로 우대 전공이 있으며, 연구개발 직무는 석사 이상을 우대한다. 접수 기간은 4월 16일 금요일까지이고, SK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SK에너지에서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 부문은 경영지원(최적운영/인사교육/기획재무), 비즈니스(석유제품), 엔지니어(생산기술/생산조정/기계기술) 등이다. 경영지원 직무 중 인사교육과 기획재무 분야는 울산에서 근무할 수 있는 사람을 뽑는다. 모집 기간은 4월 16일 금요일까지다.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은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SK트레이딩인터내셔널은 SK그룹의 계열사로 원유, 석유, 화학제품 도소매, 수출입을 담당하는 회사다. 이번 채용에서 모집하는 직무는 경영지원(성장전략), 비즈니스(트레이딩)이다. 접수 기간은 4월 16일 금요일까지이고, SK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SKIET)는 습식 리튬 이온 배터리 분리막(LiBS) 사업을 주력하는 곳으로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비즈니스 LiBS 최적 운영과 비즈니스 LiBS 시장 개발이다. LiBS 최적 운영 직무는 지원자의 전공에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으나 상경계나 산업공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LiBS 시장 개발 직무는 경영학, 경제학, 회계학, 산업공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접수 기간은 4월 16일 금요일까지로 SK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SK매직에서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연계형 인턴을 채용 중이다. 모집 부문은 기구 설계, 회로/PCB 설계, 기획/staff이다. 모든 부문에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를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필기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고 4월 9일 금요일 오전 10시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5월 3일부터 6월 26일까지 8주 간 인턴 실습이 진행되고, 이후 7월 5일에 정규직 전환 대상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진학사 캐치 김정현 소장은 “SK그룹의 에너지계열사들과 렌털 비즈니스 사업을 영위하는 SK매직이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다”며 “특히 SK이노베이션계열에서 이번에 역대 최대 규모로 전 직무 채용을 진행한다고 하니 최근 뜨는 배터리 업종에 관심 있는 취준생들은 적극적으로 지원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