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미싱 ‘GS2700’, CJ홈쇼핑과 함께 라이브방송 31일 진행
브라더미싱 ‘GS2700’, CJ홈쇼핑과 함께 라이브방송 31일 진행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3.3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라더미싱
사진=부라더미싱

부라더미싱이 자사 베스트셀러 미싱 중 하나인 GS2700을 CJ홈쇼핑과 함께 오는 31일 방송 진행한다. 

이에 부라더미싱은 CJ홈쇼핑에서 8년 만에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방송 한정 특가 혜택은 물론 더 넓은 재봉 공간을 지원하는 와이드테이블과 올해로 85주년을 맞이한 영국 대표 가전 ‘모피리처드’의 브리즈 스팀다리미가 사은품으로 선정됐다. 이외에도 미싱 사용에 있어 필요한 다양한 부자재도 함께 제공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될 가정용 미싱 GS2700은 컴팩트한 사이즈 안에 입문자에게 필요한 기능들만 엄선하여 선보이는 미싱이다. 특히 입문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동 실 끼우기 장치 및 전구 교체가 필요 없는 LED조명이 기본 탑재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GS2700은 단추 구멍과 오버록 스티치를 포함한 다양한 재봉 스티치가 내장된 편리한 미싱으로 오랜 기간 꾸준히 주목받아 왔다.

이외에도 미싱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부라더미싱에서는 집에서도 쉽게 GS2700 사용법을 배울 수 있도록 유튜브를 통해 기초 사용법 강좌 영상과 간단한 에코백, 앞치마 등을 만드는 활용법 영상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CJ홈쇼핑과 8년만에 함께하게 된 만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특히 사은품 ‘핑거가드’는 바늘로부터 손을 보호하는 안전 장치로 재봉틀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보다 쉽게 재봉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