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뤼에, '명품백 관리' 가죽클리너등 전용제품 선보여
플뤼에, '명품백 관리' 가죽클리너등 전용제품 선보여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3.2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백의 가죽은 비싼 가격에 비해, 가죽이 매우 예민하다. 적절한 관리가 되지않은 명품백의 가죽은 쉽게 망가지거나 더러워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
 
최근, 명품백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구찌가방, 샤넬 램스킨이나 루이비통 네오노에나 악세수아 그리고 디올 레이디백의 구매율이 상승하고 있다.
 
이에 명품가방관리제품 전문브랜드 플뤼에는 명품백 관리에 대한 문의도 증가하는 추세라고 전했다.
 
기본적으로 명품백을 관리하는 제품으로는 가죽크림이나 가죽로션, 가죽광택제 등 가죽전용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맞다. 항간에는 가죽전용제품이 아닌 제품(바나나껍질,오래된 영양크림,린스 등)을 통해 명품백관리를 하여 오히려 비싼 핸드백을 망치는 경우가 많다.
 
명품백을 관리하는 첫번째 제품으로 가죽클리너가 손꼽히는데 가죽클리너는 기본적으로 가죽 때 제거나, 화장품 얼룩제거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플뤼에 가죽클리너의 경우, 천연가죽 클리로 가죽의 노화를 늦춰준다.
 
예민한 명품백의 가죽은 작은 마찰에도 가방스크래치가 나거나, 가죽의 노화가 진행될 수 있다. 가죽의 노화는 완벽히 막을 수 없기 때문에, 가죽의 노화를 최대한 늦추는 것이 좋다.
 
플뤼에 가죽에센스는 고가의 원료인 아르간오일과 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 가죽노화를 방지하는 것은 물론, 잃어버린 광택을 되살려주는 역할도 한다.
 
명품백의 가죽을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보관하는 방법 또한 매우 중요하다. 열이나 습기에 약한 가죽이 보관을 잘못하여, 가죽곰팡이나 가죽변형의 위험이 있기 때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